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썸머 기프트팩인 '앱솔루트 미니바(ABSOLUT MINI BAR)' 출시를 기념해 15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27일 앱솔루트 팝업(POP-UP)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앱솔루트 세상에서 기회는 예기치 않게 찾아온다(In An Absolut World, Opportunities Always Pop-up)'는 앱솔루트의 올 여름 팝업 캠페인을 주제로 대중의 삶 속에 문화가 녹아 있는 서브 컬쳐(Sub-Culture) 파티를 지향한다.
특히 백지원, 고기웅, 정현아 등 유명 건축가 3인이 앱솔루트 미니바를 형상화한 조형물을 파티 중간에 각자 1개씩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파티에서는 최근 모던 락의 선두주자로 평가 받고 있는 4인조 밴드인 보드카 레인(Vodka Rain)의 특별 공연이 예정돼 있다.
한편 이번 파티에서는 환경을 생각해 파티 내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전용 텀블러를 제공한다. 아울러 만원의 기부금을 받아 전액을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안센터에 전달, 각막 이식이 필요한 저소득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