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형 닌텐도 'GP2X Wiz' 마케팅 박차

게임파크홀딩스가 최근 정식 출시한 휴대용 게임기 'GP2X Wiz'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4일 'GP2X Wiz'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한 데 이어 사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파크홀딩스(대표 이범홍)는 휴대용 게임기 'GP2X Wiz' 공식홈페이지(www.globalgph.co.kr)를 새롭게 단장하고 오픈기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GP2X Wiz'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이 보다 편하고 쉽게 게임기와 관련 게임소프트웨어 등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앞으로 출시되는 신규 게임에 대한 정보를 보다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게임 메뉴를 'Wiz게임', '내장게임', '무료게임', '플래시게임' 등으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파크홀딩스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건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우선 신규로 'GP2X Wiz'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회원들은 Wiz 미니어처 액정클리너와 함께 'GP2X Wiz' 구매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받는다. 또한 새롭게 바뀐 공식홈페이지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GP2X Wiz,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범홍 게임파크홀딩스 대표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오는 10월에는 글로벌 GP2X Wiz 오픈마켓을 공개하는 등 한국 휴대용 게임기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글로벌화 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파크홀딩스는 올해 'GP2X Wiz' 전용 게임으로, 축구감독으로 선수단을 운영하는 '축구팀 감독이 되자', 네트워크를 통한 파티용 게임, 엔터테인먼트 리듬댄스게임, 교육용 게임 등 30여종을 순차적으로 출시 할 계획이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