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영화 '국가대표' 유명인사 특별출연 역시 국가대표급!";$txt="포스터.";$size="408,580,0";$no="200907221144338062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영화 '국가대표'가 개봉 3주차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영화 검색어 1위, 예매 사이트 CGV 예매율 1위를 차지해 화제다.
11일 '국가대표' 제작사 KM 컬쳐에 따르면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사이트에서 역대 영화 최고 평점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며 개봉 12일만에전국 관객 250만 명을 돌파한 '국가대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영화 검색어 순위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이는 영화 '해운대', '지.아이.조-전쟁의 서막' 등 대작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오후 5시 현재 개봉 3주차에 경쟁작들을 제치고 CGV 사이트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라며 영화 관계자들은 장기 흥행을 전망하고 있다.
'국가대표'는 김용화 감독의 탄탄한 연출과 주연배우 하정우, 성동일, 김지석, 김동욱, 최재환 이재응 등이 만들어내는 시원한 웃음과 감동, 그리고 시속 90~120km로 날아가는 짜릿한 점프가 주는 후반 30분의 압도적은 스케일이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