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氷마일리지' 이벤트 개편...1200명에게 엠넷 시상식 초대권 증정
$pos="L";$title="빙그레";$txt="";$size="255,205,0";$no="20090807111705970273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빙그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년 연속 진행해 온 '氷마일리지' 이벤트를 새롭게 개편,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먹GO! Mnet 20's Choice 가GO!'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마일리지 적립 순위에 따라 1200명에게 오는 2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인 대중문화 시상식 'Mnet 20's Choice'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장을 2장씩 제공한다. CGV예매권 또한 증정된다.
빙그레의 주요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연중 이벤트인 '氷마일리지'는 구매인증 마일리지 제도로 약 2달간으로 주제에 따라 특정 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삼성넷북, 아이팟, 닌텐도 등 다양한 즉석 경품도 제공하는 행사다.
참가방법은 오는 20일까지 빙그레 아이스크림에 표기된 구매인증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www.bing-ice.com)에 입력하여 마일리지로 적립하면 그 순위별로 상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조형물 컨테스트도 연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스틱이나 콘 꼬깔, 그 외에 포장지 등으로 예쁘고 창의적인 조형물을 만들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씨네드쉐프에서 열리는 '氷마일리지' 피날레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