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요가학원' 유진, 솔직 담백 입담으로 검색 순위 1위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영화 '요가학원'(감독 윤재연 제작 오퍼스픽쳐스)의 주인공 유진이 솔직하고 당당한 입담으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휩쓸었다.


유진은 지난 1일 방송한 MBC '오늘밤만 재워줘'에 출연해 솔직 담백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또 센스만점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러브 하우스를 공개하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유진은 최초의 누나부대가 창단될 만큼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SES시절 히트곡인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드림스 컴 트루(Dreams Come True)' 등과 원더 걸스의 노바디(Nobody) 댄스까지 깜찍하고 귀여운 춤과 노래로 선보였다.


또 전문가 수준의 요가동작을 섹시한 자태로 선보이며 김원희, 변정수, 강수정 등 여성 MC의 부러움과 질투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고 연애에 대한 이야기와 힘들 시절을 보냈던 부모님 이야기에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한편 오는 20일 개봉하는 영화 '요가학원'은 요가를 소재로 끝없이 예뻐지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힌 5명의 주인공들이 선택한 벗어날 수 없는 7일간의 비밀스런 심화수련과 그 뒤에 숨겨진 무서운 비밀을 인간 내면의 예리한 심리 묘사를 통해 극한의 공포로 끌어 올린 작품이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