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ㅇ";$txt="클라이드 모델 샤이니(좌), 김소은(우)";$size="510,249,0";$no="20090723141735702453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연승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n'이 아이돌 밴드 샤이니와 배우 김소은을 이번 올해 F/W 시즌 모델로 계약했다고 23일 밝혔다.
샤이니는 지난해 F/W 시즌부터 클라이드.n의 전속 모델로서 활동해왔으며 그간 10대를 포함한 넓은 소비자층을 아우르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긍정적인 효과를 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소은 역시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가을'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KBS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 발랄하고 톡톡 튀는 20대의 느낌을 잘 소화해내며 성공적인 주연 신고식을 치뤘다.
클라이드.n은 샤이니의 개성있고 활동적인 느낌과 김소은의 청순하고 매력적인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리라 예상하고 있다.
한편, 클라이드.n은 전속 모델 광고 촬영과 함께 여러 가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며 더욱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