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친구' 김민준, 바비킴 테마음악으로 재조명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배우 김민준이 MBC 주말기획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이하 친구)만이 아니라 테마음악으로도 다시 조명을 받고 있다.


바비킴의 '오직 그대만'은 김민준이 연기하는 준석의 테마로, 극중 운명적으로 조직의 보스의 길을 걷게 되지만 마음속 깊이 사랑하는 한 여자(진숙)만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다.

바비킴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노래는 벌써 네티즌과 뮤지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조직의 보스란 자리 때문에, 친구들 속에선 리더라는 책임감 때문에, 겉으로는 무섭고 차가워 보이지만 내면의 부드러움과 자상함, 한 여자에 대한 순정을 갖고 있는 준석의 모습이 잘 그려진다는 평이다.


뮤직비디오 제작사측은 "준석의 유년기와 진숙과의 사랑. 방황과 갈등 등 준석의 슬픔과 고독을 보여주려 했다"고 제작 콘셉트를 설명했다.

지난 16일 발매된 '친구'의 OST 앨범 속에는 빅뱅, 이소라, 바비킴 등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한 노래들이 담겨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바비킴의 '준석 테마'는 뮤직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준석 테마'가 발표되기만 기다렸던 김민준의 많은 일본 팬들이 OST 발매 후 앨범구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