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플라자,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아이디어&슬로건 공모전' 열고, 'AK몰 서포터즈' 모집

애경 AK플라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AK브랜드 마케팅 아이디어&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크게 두 가지 부문으로 나눠 열린다. 각종 AK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마케팅 기획' 부문과 단문의 슬로건을 만드는 '브랜드 슬로건 공무' 부문으로 나뉜다.

우선 마케팅 기획 부문에선 AK플라자 영타운 활성화 마케팅 방안과 PB브랜드 기획안,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AK몰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PPT 파일 10매 내외분량(5MB 이내)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브랜드슬로건 부문은 유통브랜드로서 AK를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한글 15자, 영문 30자 이내의 슬로건을 제안하면 된다.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frontier.akmembers.com)에서 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4주간 접수를 받는다. 현직 경영학과 교수 등이 심사하고 결과는 9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회사 관계자는 "대학생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신의 역량을 측정할 수 있고 AK플라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다"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AK플라자에서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AK몰도 오는 26일까지 제1기 AK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마케팅 기획, 콘텐츠 제작, 블로그 기자 활동 등 세 분야에서 각각 10명씩 총 30명을 모집해 10월 29일까지 약 3달간 활동한다는 계획이다.


2주에 한번씩 미팅이 예정돼 있으며 활동기간이 끝난 후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희망자는 AK몰 인터넷커뮤니티(cafe.naver.com/akmall1)에서 지원하면 된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