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과 CF 계약 체결
$pos="L";$title="스무디킹";$txt="";$size="255,310,0";$no="20090720102311158322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스무디킹은 마린보이 박태환과 CF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스무디킹은 국민 대표 여동생과 대표 남동생으로 불리고 있는 김연아와 박태환을 모두 간판 얼굴로 내세우게 됐다.
이서진 등 스타 이름을 딴 스무디로 인기를 끌었던 스무디킹은 지난 달 피겨 요정 김연아의 이름을 딴 'Be white 연아 스무디'를 런칭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미 김연아 스무디 출시 이후 뚜렷한 매출 상승의 효과를 보고 있는 스무디킹은 박태환의 가세가 매출 견인에 시너지를 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무디킹은 올해를 스무디킹의 대중적 인지도 확보의 원년으로 정하고 김연아와 박태환을 활용한 공격적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다. 올해 71개의 매장을 오픈해 32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스무디킹의 박태환 CF 촬영은 세계선수권가 끝난 뒤 휴식을 취하고 다음달 중순쯤 진행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