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에너지-롯데 "여름 휴가비 쏩니다"


SK에너지와 롯데그룹이 제휴카드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여름 휴가철 마케팅에 나섰다.


SK에너지는 롯데카드와 함께 SK엔크린ㆍ롯데멤버스카드, 롯데엔크린카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를 제공하는 '주유, 생활비 여유만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휴가철인 7월20일부터 8월30일까지 6주에 걸쳐 진행된다. SK엔크린ㆍ롯데 멤버스카드와 롯데엔크린카드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2명을 추첨해 각각 300만원의 SK상품권과 20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1500명을 별도로 추첨해 롯데 포인트 2만점과 OK캐쉬백 5000점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엔크린닷컴 홈페이지와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서 매주 확인할 수 있다.

발급 받은 제휴카드를 처음으로 사용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주유소나 롯데 계열사에서 처음으로 제휴카드를 사용한 고객 407명을 추첨해 OK캐쉬백 포인트 2배 적립서비스, 100만~300만원의 롯데상품권, 4만원의 롯데패키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제휴카드 신청은 엔크린닷컴의 엔크린 존과 롯데백화점ㆍ마트 및 일부 롯데 계열사에서 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여름 휴가비 제공 이벤트를 통해 SK엔크린, 롯데고객들에게 편의성 뿐 아니라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