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스클럽, 25일 '러블리 쿠킹데이트'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은 오는 25일 '러블리 쿠킹데이트'라는 주제로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푸드앤테이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 남녀 한 쌍이 조가 돼 봉골레 파스타와 해산물 샐러드 등 이태리 요리를 직접 함께 만드는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쿠킹 강사의 진행으로 참가자들의 조별 스피드 대화 미팅 진행되며 커플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재미있는 커플게임과 다양한 상품 등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남녀 각각 5명씩 10명의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며, 남녀 커플이 요리를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서로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특히 요리가 끝난 이후에도 커플 게임과 로테이션 대화시간을 통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매력을 발산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박선영 닥스클럽 전략마케팅 팀장은 "자상하고 요리를 잘하는 남성이 요즘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는 것인 만큼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참가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aksclub.com)를 참조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