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브라운아이드걸즈";$txt="";$size="510,346,0";$no="20081229174056821071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라는 문구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멤버 개개인의 티저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오는 10일 브아걸 멤버 모두의 모습이 모두 담긴 티저영상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멤버들 모두의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공개에 앞서 네티즌들은 그동안 공개된 브아걸 티저영상 말미에 삽입된 'abracadabra' 문구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소속사측 한 관계자는 "이 문구는 고대 유대인들이 쓰는 히브리어로 '말한 대로 이루어진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글자 그대로 '아브라카다브라'로 발음되는 이 문구는 앞으로 브아걸이 진행할 프로젝트의 중심에 서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이번에 공개되는 브아걸 티저영상 완전판에서는 MP3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으며 다양한 느낌을 담아낸 미료의 모습이 꽤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브아걸 멤버들 모두가 빌딩 내 엘리베이터로 향하고 그 안으로 들어가 도시의 쓸쓸함을 담아내는 모습 역시 팬들의 눈길을 끈다.
한편 브아걸은 오는 20일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