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대표 권행민)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사내 봉사동아리 '파워엔젤' 주도로 대리점 환경개선 봉사활동인 '파워 클린업(Power Clean Up)'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워 클린업 캠페인은 대리점 환경개선을 통해 경영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신개념 봉사활동으로 파워엔젤 회원들의 아이디어로 실시되고 있다.
KT파워텔 대리점이 이동통신대리점과 비교해 볼 때 환경이 열악한 것에 착안해 파워엔젤이 청소, 정리정돈, 간단한 물품 지급 등 대리점들의 환경 개선을 위한 내부고객 만족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파워엔젤은 7~8월 동안 총 8개 수도권 지역 대리점을 대상으로 3차에 걸쳐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시행한다. 또 9월부터는 지방으로 확대해 영업 최일선에 있는 대리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대리점 환경개선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1차 봉사활동에는 권행민 KT파워텔 사장을 비롯해 4~6명으로 구성된 임원 및 직원들이 한 팀을 이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분포한 3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오전 9시부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권행민 사장은 "영업 최일선에 있는 대리점도 회사와 한식구라는 동료애를 공유하고 현재의 고충을 나누는 좋은 자리였다"며"이번 행사가 보여주기식 이벤트가 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pos="C";$title="";$txt="권행민 KT파워텔 사장이 대리점 봉사활동에 참여해 창문을 청소하고 있다.";$size="550,368,0";$no="200907130905185463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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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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