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원, PMP 33개국 아태 의회사무총장에 증정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는 플래시 PMP 'COWON O2'가 전세계 33개국 의회 사무총장들에게 증정된다고 10일 밝혔다.


코원에 따르면 플래시 PMP COWON O2는 국회사무처로부터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호주, 터키 등 33개국 40여명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의회사무총장(장관급)이 참석하는 '아시아태평양 의회사무총장포럼(SGFAPP; Secretaries-General Forum of Asia-Pacific Parliaments)'에 기증되는 한국을 대표하는 IT제품으로 채택됐다.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포럼은 '전자민주주의'와 '입법환경 변화에의 대응'을 주제로 지난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며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한국의 전자의회가 소개된다.


COWON O2는 국회사무처의 심사를 통해 이번 포럼에서 국내 IT 기술력을 홍보하는 증정 제품으로서 선정됐으며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 과거의 다양한 모습을 바탕으로 한국의 아름다움과 저력을 널리 알리는 홍보 영상물과 포럼에 관련된 사진 등 각종 멀티미디어 자료들이 탑재돼 각국 사무총장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아시아태평양의 평화와 협력의 장이 될 아태 의회사무총장포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IT제품으로 코원 제품이 선정돼 기쁘다"며 "COWON O2가 이번 포럼에서 발전된 한국의 모습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