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춘고속도로 개통 강촌리조트로 떠나볼까

7~8월 한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엘리시안 강촌리조트만의 특별한 여름이벤트가 진행 된다.


특히 15일 서울춘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서울 강일IC에서 엘리시안 강촌리조트까지 50분정도 소요되어 더욱 가까워져 강과 계곡, 그리고 산이 있는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드넓고 푸른 잔디광장에서 자연을 벗삼아 시원하게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에서는 9.26까지 야외 비어가든을 운영한다.


춘천의 명물 언더그라운드 가수 '홍정음'의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은 물론, 힙합 댄스 그룹 'CP9'의 파워풀한 댄스공연과 아마추어 직장인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선보인다.

이 밖에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의 직원들이 직접 진행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가족 노래자랑 등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올 여름 프로포즈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고백 무대를 마련해 준다.


또한 알찬 여름 바캉스를 위해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인근 유명 관광지까지 셔틀 버스를 운행 예정이다.


17~8~16까지 리조트 인근의 등선폭포, 애니메이션 박물관, 강원도립화목원까지 하루 2회 셔틀버스 운행을 실시한다.
문의 (033)-260-2000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