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크라운제이";$txt="";$size="510,672,0";$no="200904152058310194012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크라운제이의 신곡 '아임 굿'(I'm good)이 MBC와 KBS에서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아임 굿'의 첫 후렴 부분의 가사는 영어로 시작한다. 크라운제이 측은 '아임 굿'의 선정성과 브랜드 노출 등의 이유로 방송불가판정을 받을 것이라고 미리 예상했기 때문에 라디오 버전을 따로 준비했다.
하지만 그 역시 가사 중 'shit' '간지'라는 단어 때문에 불가 판정을 받은 것. '아임 굿'의 가사는 영어가 주를 이루며 가사의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해 앨범 발매 하루 전인 9일 가사를 공개했다.
크라운제이의 신곡 '아임 굿'은 이현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머라리어캐리, 알리샤 키스, 크리스 브라운, 더 게임 의 음악을 믹싱한 엔지니어 Ralph Cacciurri가 맡았다.
크라운제이는 새로운 믹싱과 마스터링으로 한차례 발매일을 연기했으며, 지난 2-3일 양일간 뉴욕에서 클럽 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