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쿨링 마스크' 출시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7일 ‘마린 쿨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린 쿨링 마스크’는 투명한 블루젤의 텍스처와 시원한 사용감으로 피부 청정효과 및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리리코스에 따르면 '마린 쿨링 마스크’의 핵심적 효능 성분은 ‘조팝나무추출물’과 ‘오이추출물’, 미네랄 복합체와 ‘비타 미네랄 나노 워터’. 천연 꽃나무 유래 성분인 조팝나무추출물이 여드름 부위와 모공 부위의 각질을 케어해 주며 자극받은 염증부위를 진정시킨다.

또 보습, 진정, 수렴 효과가 뛰어난 오이추출물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그 밖에 토마토, 키위, 포도, 바나나, 레몬 등 다섯가지 과일 추출물과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 칵테일 성분을 피부에 공급해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수분 공급 기능을 원활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리리코스 관계자는 "‘마린 쿨링 마스크’만의 핵심 기술은 그물망 구조의 수분 네트워크"라며 "수분과 친한 고분자 물질들과 수분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해 수분공급 성분 및 쿨링 효능 성분들이 피부에 서서히 방출돼 피부가 지속적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적당량을 얼굴에 도포하고 10분 뒤에 씻어내면 마스크 사용중에도 시원함이 느껴질 뿐 아니라 사용후에도 피부 온도가 낮아진 것을 느낄 수 있다. 냉장고에 보관하면 네트워크가 더욱 견고해지므로 더욱 효과적이다.


가격은 75ml에 4만원.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