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해바다+골프회원권 +콘도가 3500만원”

윈체스트 W1(더블유원)’ 분양 개시…1년 사용 후 반환가능


3500만원으로 골프휴양콘도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명품골프장에서 주중회원대우를 받으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이 곳은 건설명가 우남건설 명품골프장인 윈체스트 CC서산에 건설한 ‘윈체스트W1’이다.

‘윈체스트W1’은 윈체스트CC 서산의 주중회원대우와 동시에 윈체스트GC 안성의 골프 특혜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휴양콘도미니엄이다.


‘윈체스트W1’은 선시공 후분양의 시스템으로 계약 즉시 모든 시설이 이용가능한 신개념 멤버쉽을 자랑한다.

또 멤버가 됨과 동시에 윈체스트CC 서산의 주중회원 대우를 받게 되는 특혜는 물론, 주말 잔여 타임에 한한 부킹이 가능하다.


윈체스트GC 안성의 주중 잔여 타임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고 그린피는 약 40%을 할인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년 사용 후 반환신청이 가능하여 고객에게 이미 완공된 골프장에서 라운딩 후 선택권을 부여함으로써, 상품 자체가 가진 퀄리티 하나로 자부심을 보이고 있다.


‘윈체스트W1’은 관광특구를 자랑하는 서해바다가 바로 옆에 위치, 최고의 적송과 예술품, 아름다운 인공호수 및 폭포 등 뛰어난 조경미학과 다양한 코스레이아웃으로 조망권이 뛰어난 ‘윈체스트CC’ 내에 입지해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로얄 회원, 플래티넘 회원으로 구성돼 있는 창립회원권은 각 3500만원과 5500만원으로 현재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분양문의 : 1588-8303)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