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민국 페블비치’ 윈체스트C.C서산 휴양콘도 분양

스카이 하임 등 4가지 타입…주중회원 대우 등 특전 많아


윈체스트CC 서산과 윈체스트GC 안성의 골프 특혜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윈체스트CC 서산에 들어서는 휴양콘도미니엄 ‘윈체스트 W1’이 분양에 나선다.

바다풍경과 어우러진 유러피언 스타일의 ‘윈체스트W1’은 골프의 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극찬한 미국의 페블비치를 떠올리게 하는 Sea Side형 골프장 윈체스트CC 서산에 들어서게 될 휴양 콘도미니엄이다.

◇4개 타입으로 각종 혜택 주어져 = 윈체스트W1은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2인이하 골프멤버가 이용 가능한스카이하임, 골프커플로 구성된 2팀이 여유롭게 이용하기 좋은 오핑하임 등의 단란한 타입이 있다.

또 대가족 및 그룹별로 넉넉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젠하임, 골프투어를 즐기고 싶은 골프동호회 규모 이상이 이용 가능한 중대형 평형의 레이크하임 등이 있다.

‘윈체스트W1’의 멤버가 됨과 동시에 윈체스트CC 서산의 주중회원 대우 특전과 주말 잔여 타임에 한해 부킹, 윈체스트GC 안성의 주중 잔여 타임에 한해 예약 및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로얄 회원, 플래티넘 회원으로 구성돼 있는 창립회원권은 각 3500만원과 5500만원으로 모집 중이다.

◇바다를 품은 필드, 일출·일몰 조망 동시에 = ‘윈체스트W1’은 서해의 아름다운 대자연이 돋보이는 자연친화적인 건축설계와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입면 디자인, 아늑한 휴식공간의 창 밖으로 황금빛 낙조와 함께 아름다운 일출의 장관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윈체스트W1'은 서해안 관광특구와 연계된 관광벨트와 인접해 골프, 휴양, 관광을 함께 누릴 수 있다.

국제 규격의 정규 18홀 코스를 갖춘 윈체스트 C.C 서산은 현재 선시공 후분양 시
스템을 적용하여 완공 후 운영 중에 있으며, 윈체스트 명문으로의 자부심을 이어가
고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안성간 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이용으로 서울에서 1시간
30분 이내의 거리에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윈체스트W1’은 바다와 윈체스트CC 서산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와이드한 입지에 총 5개의 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2009년 7월 준공 예정이다.

(문의 1588-8303)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