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오션월드 즐기세요"

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대명리조트와 상품권 제휴를 맺고 양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홈플러스 상품권 소지 고객은 오션월드를 비롯해 전국 대명리조트의 콘도, 리조트 내 골프장과 스키장 등 18개 휴양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내달 12일까지 홈플러스 베이비ㆍ키즈클럽 회원, 수영복ㆍ물놀이용품ㆍ캠핑용품 3만원 이상 구매고객(선착순 17만명) 등 100만여명에게 대명 오션월드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권은 자녀(10세 미만) 2인까지 50% 할인, 성인은 동반 4인까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내년 2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품권으로 여름 물놀이 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한층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 상품권은 대명리조트를 포함해 AK플라자, 아이파크백화점, 신라면세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www.homeplus-giftcard.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