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이윤우)는 옙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플래시로 작성된 이 미니 사이트에는 지난 1999년부터 지금까지 옙이 걸어온 발자취와 제품정보, 그동안 옙 모델로 활동했던 장근석, 유리 등 스타들의 축하 영상메시지 등이 수록돼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사이트 내 진행되는 '옙 탄생 10주년 축하 이벤트'를 통해 삼성 넷북 '센스 N310'과 '옙 P3', 김연아 'Fairy in the ice' CD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옙 사랑 10계명 공모전'과 'EmoDio와 함께 하는 옙을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7월 11일에는 옙 10주년을 기념해 다이나믹듀오, 드렁큰타이거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라이브셋4파티'를 개최한다.
이 파티는 옙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삼성MP3 온라인 콘텐츠 스튜디오인 '이모디오(EmoDio)'에서 '라이브셋 UCI'를 다운로드 받아 당일 지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선착순 20명씩 공연 티켓을 출력할 수 있어 일반인들도 입장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