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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상생 마케팅’으로 고객 마음 잡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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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항공사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상생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서고 있다.



에어부산은 벡스코와 다음달 15일까지 공동으로 “떴다! 소망비행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자의 바람을 적은 종이를 비행기로 접어 보내는 이번 행사에는 이미 온·오프라인을 합쳐 총 4000여건의 소망비행기가 접수됐다.



비행기에는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사연, 경제 사정으로 한 번도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여행을 가고 싶다는 사연, 취업과 결혼을 바라는 사연, 어려운 형편 중에도 꼭 집 장만을 하고 싶다는 사연 등 다양한 소망이 담겨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어부산은 앞서 부산시내 각 지역 주요 육교 현판을 통해 ‘3050세대, 당신이 우리의 희망입니다’라는 희망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에어부산 ‘3050셔틀서비스(서울 매시간 30분 출발, 부산 매시간 50분 출발)’와 에어부산의 주요 고객층이 30~50대라는 점을 결합해 이뤄진 희망 캠페인은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들의 희망을 북돋우고자 기획했다.



이와 함께 에어부산은 부산시교육청과 공동으로 매월 어린이 항공사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시내 295개 전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매월 각 학교를 대표하는 어린이 40여명에게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 시설 견학과 조종사, 스튜어디스 등 직업 체험시간으로 이뤄졌다.



에어부산측은 “고객과 함께하고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상생 마케팅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지역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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