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돌 코리아";$txt="";$size="255,380,0";$no="20090623174136863860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돌(Dole) 코리아는 '바나나는 밥이다'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보답하고,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구매고객 대상 사은 행사 '하하하(夏夏夏)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4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돌(Dole) 열대 생과일을 5000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가족여행권, 블루캐니언 입장권,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음료권 등 총 6273개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를 희망하는 구매자는 구입 영수증 하단 또는 응모권에 기입된 돌(Dole) 코리아 경품 응모번호를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fruit.co.kr) 내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