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휴대폰 대기화면에 야구뉴스 서비스

KT(회장 이석채)는 휴대폰 대기화면을 통해 프로야구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쇼(SHOW) 위젯 서비스 '프로야구 미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8개 프로야구 팀의 경기일정, 팀 순위, 한 줄 뉴스를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휴대폰에서 **6464와 SHOW 또는 매직엔 버튼을 누르거나 ▲쇼 웹사이트(www.show.co.kr)에 접속한 후, 폰꾸미기 카테고리 내 위젯 페이지에서 해당 미니를 선택해 실행하면 된다. 8개 팀별로 각각 내려받을 수 있다.

미니를 다운받을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데이터통화료 없이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6464 접속시에는 데이터통화료(1KB당 9.1원)가 부과된다.

대기화면에서 보이는 정보 외에 전체 팀의 경기 일정, 전체 순위, 뉴스 내용 등 상세한 정보를 보려면 해당항목을 클릭해 들어가면 된다. 이 때는 별도의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된다.

KT는 미니 출시를 맞아 7월16일까지 프로야구 미니를 내려받으면 추첨해 야구 국가대표팀 모자, 버거킹 와퍼 세트 등을 제공한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