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는 휴대폰 대기화면을 통해 프로야구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쇼(SHOW) 위젯 서비스 '프로야구 미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8개 프로야구 팀의 경기일정, 팀 순위, 한 줄 뉴스를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휴대폰에서 **6464와 SHOW 또는 매직엔 버튼을 누르거나 ▲쇼 웹사이트(www.show.co.kr)에 접속한 후, 폰꾸미기 카테고리 내 위젯 페이지에서 해당 미니를 선택해 실행하면 된다. 8개 팀별로 각각 내려받을 수 있다.
미니를 다운받을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데이터통화료 없이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6464 접속시에는 데이터통화료(1KB당 9.1원)가 부과된다.
대기화면에서 보이는 정보 외에 전체 팀의 경기 일정, 전체 순위, 뉴스 내용 등 상세한 정보를 보려면 해당항목을 클릭해 들어가면 된다. 이 때는 별도의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된다.
KT는 미니 출시를 맞아 7월16일까지 프로야구 미니를 내려받으면 추첨해 야구 국가대표팀 모자, 버거킹 와퍼 세트 등을 제공한다.$pos="C";$title="";$txt="";$size="550,365,0";$no="200906180945133328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