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T&I, SJTECH와 전략적 제휴

ST&I가 LED 제조 및 판매업체인 SJTECH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SJTECH는 국내외에 LED 관련 다수의 특허 및 시스템 원천기술등을 보유한 업체로 최근 삼성에 LED 조명을 납품한 업체라고 ST&I는 소개했다.

ST&I는 제휴를 통해 국내외 LED 시장에서의 제조 및 판매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며 유휴공장을 활용한 설비투자를 본격화 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ST&I는 또 사업다각화를 위해 설계사업부를 신설, 설계전문인력을 채용하고 미아뉴타운 8구역 재개발 아파트 신축공사와 청실아파트 재건축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전했다.

설계사업부 신설과 관련해 오는 7월 1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사업목적을 추가하고
대구 검단동 아파트형 공장의 설계 및 감리 등에 대한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ST&I 관계자는 “현재 재무구조 개선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다각도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기술투자 및 안정적인 사업구조 개선 등을 통해 반드시 흑자구조로 전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T&I는 최대주주인 성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채무조정.승계 및 변제를 통해 3월31일 기준 자본잠식율이 37%로 낮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솔 기자 pinetree1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