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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경진 동부익스프레스 본부장 "고객 만족 서비스 지속 창출해야"



"고객에게 지속적인 만족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최경진(56·사진) 동부익스프레스 여객사업본부장은 10일 '대중교통 고객서비스 우수직원 시상식'에서 직원들에게 '고객 만족 서비스 지속 창출'을 역설했다.

최 부사장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 기업도 그에 따른 좋은 경영성과를 낼 수 있다"면서 "고객과 함께하지 못하는 기업의 미래는 보장받지 못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동부익스프레스 여객사업부문은 안전운행 관련 교육 강화는 물론 터미널 환경 및 대 고객 서비스 개선 등 '고객만족 서비스 창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동부익스프레스 여객사업은 지난 2007년 국토해양부 주관 제1회 대중교통 경영·서비스 평가 1위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최 부사장은 "직원들의 서비스 혁신 활동 장려를 위해, 앞으로 매월 고객 서비스 우수 직원을 선발해 포상 하는 등 경영환경 조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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