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구, '동기부여 학습법' 특강

8일 오후 2시 구청 신관 6층 강당서...민성원 소장 초청 특강

용산구(구청장 박장규)는 9일 오후2시부터 용산구 신관 6층 강당에서 초중학교 학생의 부모를 대상으로 '동기부여학습법'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다.

'엄마는 전략가' '공부원리' 등을 쓴 학습지도분야 스타강사인 민성원 소장(민성원 연구소)을 초청, '꿈과 목표 설정' '공부원리와 실천방법' 등 동기부여학습을 위한 부모역할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이다.

용산구는 21세기에 맞는 올바른 자녀관과 교육관을 확립시키기 위한 부모역할 공개강좌인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학부모특강'을 연 6회 연다.

자녀와의 관계, 자녀와의 대화, 동기부여학습, 영어지도, 진로지도, 독서지도를 주제로 개최되는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학부모특강'은 자녀교육과 아동심리에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 강사들을 초빙, 3~10월 중 화요일 오후2시에 진행된다.

지난 3월에는 '21세기 행복한 부모자녀 관계', 5월에는 '자녀와의 공감대화법'을 주제로 강연을 개최, 200여명의 학부모들과 함께 자녀를 바로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학부모 특강'은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용산구청 교육지원과(☎710-3915) 또는 용산구청 교육포털 홈페이지(http://yedu.yongsan.go.kr)로 신청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