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노라조, 스탠딩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그룹 노라조(조빈·이혁)가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노라조는 오는 12일(오후 8시), 13일(오후 3시, 7시 30분) 14일(오후 6시) 3일간 홍대 브이홀(V-Hall)에서 '2009 노라조 리턴즈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총 4차례 공연를 연다.

올 초 3집 앨범 '쓰리고(Three Go)'를 발매, 엽기발랄한 가사에 경쾌한 멜로디의 타이틀 곡 '슈퍼맨'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노라조는 이번 공연에서 그들만의 강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겠다는 각오다.

지난 2005년 1집 앨범 타이틀 곡 '해피송'으로 데뷔해 그동안 특이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던 노라조는 지난 2007년과 2008년에 각각 '해피호르몬 분비쇼', '2008노라조 출산장려대국민콘서트!'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고 팬들과 호흡했다.

특히 2007년에는 일본 오사카, 도쿄, 나고야 등에서 공연을 열고 일본팬들을 열광케 해 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노라조는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노라조만의 친화력이 한껏 드러나는 파월풀한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