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랜드로버코리아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하세요!"



랜드로버코리아(대표 이동훈)는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2009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전국 6개 지역에서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오는 6일과 7일 광주 일정을 시작으로 대전(9일), 대구(11일), 부산(13~14일), 서울·경기(20~21일), 원주(23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특수 설계된 7가지 인공구조물을 활용해 오프로드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이를 통해 험로에서 더욱 빛나는 랜드로버의 강력한 성능을 도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16m 길이의 수로 주행 코스는 워터펌프와 계곡 바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요철을 설치, 실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시소코스와 4m 높이의 언덕 경사로 코스를 통해 체험자들이 놀이공원에서나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도 추가 했다.

이밖에 불규칙 험로를 재구성한 범피 코스, 빙판길을 체험할 수 있는 등판 미끄럼 코스, 경사각 30도의 사면 경사로 코스, 산길을 현실화한 계단 통나무 코스 등 오프로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재현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강사의 시범주행을 통해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 등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 사용법 및 험로 주행요령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며 직접 차량을 운전해 구조물을 체험한다.

행사장에는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카페테리아에서는 바베큐 파티가 펼쳐진다.

이동훈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SUV 전문 브랜드인 랜드로버 명성에 걸맞은 기술력을 도심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정통 오프로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각종 시승행사를 개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