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은 아시아경제신문과 공동으로 오는 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1개월 동안 '제1회 전국 투자강연회'를 6개도시에서 실시한다.
이번 전국 투자강연회는 3일 대전(대전상공회의소)을 시작으로 대구(6월9일, 대구교원공제회관), 천안(6월17일, 천안시민문화회관), 광주(6월24일, 광주지점), 부산(7월1일, 부산금융투자협회), 서울(7월8일, 서울금융투자협회)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먼저 정영훈 리서치센터장을 비롯, 윤지호 투자분석팀장이 하반기 주식전망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한화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높은 수익률로 우승한 입상자 및 각종 실전대회 우승경험이 있는 한화증권 실전매매 전문가인 대치지점 이현규차장과 천안지점 문기웅과장 등이 강사로 나서자신들만의 차별화된 매매기법들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철호 온라인사업팀장은 "이번 전국 투자강연회의 특징은 기존 고정된 지역에서 한정된 고객만을 대상으로 했던 점을 과감히 탈피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각기 다른 주제로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강의 한다는 것"이라며 "특히국내최대 규모 실전투자대회 우승자들의 매매기법을 직접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선착순 10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예약접수 및 기타문의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 또는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로 하면 된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