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트레이드證, 美 주식 실시간 매매서비스 시작

이트레이드증권은 1일부터 미국주식 실시간 HTS 매매서비스를 시작한다.

앞서 이트레이드증권은 전용 HTS를 이용해 일본주식, 홍콩주식에 이어 미국주식의 거래를 시작한 바 있다.

이트레이드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미국 최대 온라인 증권사와 공동개발했으며, 이 회사의 국내최저 수수료 해외주식 전용 HTS인 ‘글로벌 씽’을 통해 제공되는 것이다.

따라서 보다 저렴하고 손쉽게 미국 주식시장에 상장된 모든 주식과 다양한 ETF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미국의 유명한 온라인 리서치 기업인 바차트사(Barchart社)의 리서치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트레이드증권의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최대 10만주 또는 100만불까지 주문건당 25불의 고정 수수료로 실질적인 국내최저 수수료를 제공한다.

김우석 이트레이드증권 해외영업팀장은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개인 투자자들이 쉽고 저렴하게 미국주식 매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미국에 상장된 한국계 기업이나, 미국주식시장에서 원자재 가격 강세로 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원유 ETF나 금융주 ETF 등에 대한 투자도 활성화될 것"라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 미국주식 매매를 위한 계좌 개설은 이트레이드증권 지점이나 제휴은행을 통해 가능하며, 계좌개설 및 미국주식과 관련한 투자상담은 이트레이드증권의 해외주식 전용 상담전화(02-3779-8888)를 통해 가능하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