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원빈-신민아";$txt="";$size="550,371,0";$no="200906011023080120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배우 원빈과 신민아의 CF속 키스가 화제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CF에서 감미로우 키스 장면을 연출한 것. 기존에 전속모델로 활동하던 원빈과 최근 상대역으로 발탁된 신민아는 새 CF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막 사랑을 시작한 예쁜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원빈이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리얼 에스프레소 커피인 '맥심 티오피'를 준비해 전하자, 신민아는 천진난만하게 리얼 에스프레소가 무엇인지를 묻는 에피소드다.
광고의 하일라이트는 원빈이 신민아에게 일반 커피와 리얼 에스프레소 커피의 차이점을 이마에 하는 가벼운 키스와 입술에 다가가 진하게 전하는 키스로 가르쳐 주는 부분. 특히, TV광고는 입술이 닿기 전까지의 내용이지만 극장에서 볼 수 있는 극장광고에는 더욱 진한 원빈과 신민아의 키스신을 볼 수 있다.
촬영은 낭만적인 유럽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한강 둔치에서 진행됐다. 신민아는 촬영장 조명에 모여든 벌레떼를 보고 '눈이 오는 것 같다'고 말해 주위를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최근 고급 커피숍의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를 선호하는 2-30대의 젊은 남성 및 여성들이 많아지는 추세에 따라, 타깃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타 모델로 원빈과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