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속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ES300' 출시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실속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ES300'을 오는 6월 2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나비 ES300'은 차별화된 에코드라이브(ECO Drive) 기능을 통해 차종별 최적의 경제속도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이 제품을 통해 실시간 에코지수 및 주행거리, 이산화탄소 배출, 최고속도, 평균속도, 급감속, 급가속 등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MB 자동채널검색 기능과, 길안내와 동시에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Multitasking) 기능도 지원된다.

차량 주행 속도가 올라가면 안내 음성이 증폭되는 '볼륨자동조절'과 음성정보만으로 안내하는 'LCD OFF'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도 눈에 띈다. 내장된 배터리 장착으로 정차 후 재부팅하는 수고를 덜어주는 것도 장점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ES300은 인기를 모았던 ES시리즈의 최신 업그레이드 모델"이라며 "실속형 내비게이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