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카페소반', '신성장동력 박람회' 참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비빔밥 전문 레스토랑 카페소반은 26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신성장동력 박람회 2009'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성장동력 박람회 2009'는 지식경제부를 비롯한 14개 관계부처가 공동으로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에 대한 이해 도모와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월 정부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17개의 신성장동력을 발표했으며, 한식 세계화가 17개 신성장동력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한식의 대표 음식으로 손꼽히는 '비빔밥' 전문 레스토랑 '카페소반'은 대한민국 신성장동력으로 한식 세계화가 선정됨에 따라 비빔밥을 보다 널리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

카페소반은 박람회 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 점포 형태를 그대로 구현해 점포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전시한다. 또 행사기간 중 매일 12시, 2시, 4시에는 전시장을 찾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카페소반의 오리지날 비빔밥을 제공하는 시식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일천 CJ푸드빌 대표이사는 "글로벌 브랜드를 추구하는 카페소반이 한식 세계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신성장동력에 한식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