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자원봉사단 발족 '나눔 실천'

CJ푸드빌이 19일 CJ푸드빌 통합멤버십 출범과 함께 'CJ푸드빌 자원봉사단'을 발족했다.

CJ푸드빌 측은 "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바람직한 기업상을 실천하고자 '자원봉사단'을 기획했다"며 "특히 이번 봉사단 발족은 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되는 등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져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자원봉사단 활동은 크게 '도시락 배달', '공부방 지원', '1인 1제안 기부운동' 등 세가지로 이뤄진다.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은 각 지역사회의 복지관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추후 봉사 시설과 봉사 활동 내용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또한 CJ그룹의 도너스캠프(Donors Camp)와 연계하여 '공부방 지원'과 '1인 1제안 기부 운동'도 함께 시행, 기업 내 기분문화도 확산시킬 예정이다.

김일천 CJ푸드빌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요즘, 자원봉사단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기업으로서 사회의 고통과 희망도 함께하는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 자원봉사단은 봉사단 발족식이 열린 19일 직원들의 헌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됐으며, 서초구 우면복지관에 도시락 배달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