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푸드빌";$txt="";$size="300,200,0";$no="20090318094536303292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CJ푸드빌은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의 개별적인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CJ푸드빌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적립제'가 시행되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씨어터 패키지, 닌텐도 Wii 패키지, CJ푸드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 퍼즐 맞추기 & 퀴즈'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개최,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 CJ푸드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일천 CJ푸드빌 대표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CJ푸드빌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이번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통합멤버십 출범과 함께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 통합멤버십이 출범하는 19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