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크래프트2, 한국에서 첫 공개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시연회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전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2' 시연회를 서울에서 개최했다.

블리자드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2'의 최신 버전을 공개하고, 참석자를 대상으로 플레이 기회도 제공했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이 행사는 스타크래프트2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에 앞서 최신 버전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시연회 참석자들은 현재까지 공개된 유닛과 건물을 기본으로 더욱 향상된 전투를 직접 체험했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배틀넷(kr.battle.net) 계정 관리 서비스를 통해 '스타크래프트2'를 비롯해 현재 개발 중인 게임들에 대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배틀넷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한 후 계정 관리 페이지의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선택해야 한다. 이어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시스템 정보를 등록하면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설계된 '스타크래프트2'는 전작 스타크래프트와 마찬가지로 프로토스, 테란, 저그 종족의 대결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스타크래프트2'는 윈도와 맥킨토시 버전으로 연내 출시되며 배틀넷을 통해 빠른 속도의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프트2' 공식 웹사이트(kr.StarCraft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