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는 전세계 소비자용 데스크톱 PC판매 7년 연속 1위 및 노트북 PC 판매 6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월드 No. 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를 통해 HP는 PC와 노트북 구매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실용적인 사은품과 HP 본사 체험기회,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기회 등 금융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HP 파빌리온 노트북 PC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대의 'HP XB4000 도킹 스테이션'이 제공된다. HP XB4000 도킹 스테이션은 노트북을 데스크톱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주변기기다.
기간 중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은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PC를 구매하는 고객의 초등학교 4~6학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HP 본사 견학과 HP 교육 사이트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에 참여하게 될 12명의 참가자들은 오는 7월 6일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이와 함께 한국 HP는 본 이벤트 마감 기간인 오는 6월 30일까지 현대카드로 HP 파빌리온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 M포인트 추가 적립의 기회를 제공한다.
World No.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벤트 온라인 홈페이지 (www.hp.co.kr/event/no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