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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부산콘텐츠마켓서 독자적 IPTV 선보여

KT(회장 이석채)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부산 콘텐츠 마켓(BCM) 내 IPTV플라자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PTV플라자는 IPTV 융·복합관, 미래혁신관, 부산기업관, 공공서비스관, 엔터테인먼트관 총 5개의 테마로 진행되며, 융·복합관에서는 QOOK TV를 포함한 IPTV 3사(SK브로드앤TV, MyLGTV)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 QOOK TV는 현재 상용중인 실시간 채널 서비스, VOD 서비스 및 스크린 영어, 노래방, 검색, 금융 등의 양방향 서비스는 물론 모바일 IPTV, 연동형 T-Commerce 등 미래형 서비스도 선보인다.

특히 KT그룹의 콘텐츠 계열사인 KTH에서는 인터넷 기반 가족용 미디어 서비스인 패밀리&키즈 서비스를 출품한다. 올리브나인과 싸이더스FNH는 그 동안 제작했던 IPTV용 양방향 드라마, 영화자료 및 포스터 전시, 영상물 등을 시연해 QOOK TV의 현재와 미래를 좀 더 풍성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서종렬 KT 미디어본부장은 “부산콘텐츠마켓 참가를 통해 KT QOOK TV를 비롯한 IPTV의 현재와 미래를 좀 더 적극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라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및 양방향 교육서비스 통해 IPTV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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