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객감동을 위한 전화응대?

양천구, 13일 고객 감동 만들기 위한 전화응대 교육 실시

양천구(구청장 추재엽)는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감동만들기' 전화응대교육을 13일 실시한다.

서울시 120다산콜 사내강사를 초청해 민원접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전화응대교육은 서비스 사회에서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비롯 ‘고객 관점으로 생각하기’와 ‘고객감동 전화응대방법’에 대해 인식하는 시간을 가진다.

지금까지 해오던 인사예절이나 표정관리 같은 기본서비스교육에서 탈피, 전화응대 스크립트를 통한 실습교육과 우수응대 녹음파일을 활용한 피드백 교육은 물론 실제 사례에 대한 역할연기(Role Playing)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전 직원대상이 아닌 민원접점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추어 바람직한 전화응대 방법과 친절마인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정옥란 창의정책담당관은 “다양한 친절마인드 교육은 물론 내부고객 행복지수 향상 과 CS마인드 정립을 통한 감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맞춤형 마인드 교육을 실시, 으뜸양천 명품도시 건설을 위한 구민행복 고객감동 서비스 이행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