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원L&C, 정수기 무료 시음행사 진행

교원L&C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웰스 정수기'로 정수한 물을 마셔볼 수 있는 무료 시음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무료 시음행사는 오는 9월까지 5개월간 진행되며, 유동인구가 많거나 가족 단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매월 2회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실시된다.

무료 물 배달 서비스도 이뤄진다. 전화나 온라인 신청을 통해 웰스 정수기 물을 수 차례에 걸쳐 집으로 배달해 마실 수 있으며, 물과 건강에 관한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이 자랑하는 웰스 정수기의 특징은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약 알칼리성 물이라는 점. 웰스 필터를 통과하면서 각종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물을 만들고, 물 분자를 최소화해 빠른 체내흡수를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또 7단계의 필터를 통해 항균효과가 한층 강화됐으며 식수 뿐 아니라 밥을 짓거나 과일을 씻을 때도 사용할 수 있도록 조리수 밸브도 부착했다.

교원L&C 관계자는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웰스 정수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자 무료 시음행사와 무료 물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웰스 정수기의 렌털료는 월 2만8000원(등록비 별도)부터 다양한 가격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고객에 한해 일시불 구입도 가능하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