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QOOK '가정의달' 이벤트 쏜다

KT(대표 이석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QOOK 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연인간 전화 통화를 장려하고 통화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1일부터 이달 말까지 QOOK 집전화 '孝'요금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 기간 중 부모-자녀간 통화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100만원상당 여행상품권(5명), 5만원상당 주유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QOOK 이벤트 사이트(fone.qook.co.kr)에서 부모님께 무료 SMS 문자메시지를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5명), 영화예매권(100명)도 제공한다.

'孝'요금제는 만 60세 이상의 QOOK 집전화 고객이 자녀들과 집전화로 통화할 경우, 시내외 통화료를 30% 할인해 주는 요금제다.

부모는 할인 받기를 원하는 자녀의 전화를 최대 5대까지 지정할 수 있고, 자녀는 친가와 처가 2대까지 지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부모나 자녀 어느 한쪽에서만 신청해도 쌍방 통화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T고객센터(100번)에 60세 이상인 부모님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거나 KT플라자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KT는 6일부터 이달 말까지 QOOK 인터넷전화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한 달간 영상통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QOOK 인터넷전화에서 QOOK 인터넷전화나 SHOW 이동전화로 건 영상통화에 대해 전액 무료 혜택을 받는다. 또한 영상폰 구입비용을 서비스 약정기간에 따라 최대 9만5000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QOOK 인터넷전화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호텔 숙박 패키지(4명), 호텔 식사권(6명),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10명)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한훈 KT 홈고객전략본부장은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지내는 자녀들이 5월 한 달 마음 놓고 효도 전화를 할 수 있도록 '孝'요금제와 영상통화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QOOK 서비스를 통해 전화로나마 자주 만나면서 고객들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