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불황에도 힘내세요!
$pos="C";$title="아모레퍼시픽 이벤트";$txt="";$size="450,306,0";$no="200904291012298710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5월을 맞아 한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마일리지인 뷰티포인트 1만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들 고객들은 5월 한달간 뷰티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10%를 재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한달간 해당 유통경로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63명에게 설화수,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설록명차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 상품 구매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되는 뷰티포인트는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오설록 등 전국 아모레퍼시픽 1550개 어느 매장에서나 멤버십 가입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달부터는 에스테라피도 신규로 추가돼 뷰티포인트 혜택을 늘렸다. 1포인트가 1원에 해당하며 3000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병효 CEM(Customer Equity Management) 팀장은 "4월 말 현재 뷰티포인트 1만점 이상 고객이 이미 150만명으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이보다 훨씬 많은 고객이 알뜰 쇼핑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고객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부터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설록차 및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으로까지 포인트 혜택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