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포인트 재적립·경품 제공 이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불황에도 힘내세요!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5월을 맞아 한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마일리지인 뷰티포인트 1만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들 고객들은 5월 한달간 뷰티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10%를 재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한달간 해당 유통경로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63명에게 설화수,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설록명차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 상품 구매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되는 뷰티포인트는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오설록 등 전국 아모레퍼시픽 1550개 어느 매장에서나 멤버십 가입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달부터는 에스테라피도 신규로 추가돼 뷰티포인트 혜택을 늘렸다. 1포인트가 1원에 해당하며 3000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병효 CEM(Customer Equity Management) 팀장은 "4월 말 현재 뷰티포인트 1만점 이상 고객이 이미 150만명으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이보다 훨씬 많은 고객이 알뜰 쇼핑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고객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부터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설록차 및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으로까지 포인트 혜택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