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돼지독감주를 놓쳤다면 이 종목으로!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 4월 28일 [잭팟] 투자전략

전일 코스피 지수와 코스닥 양시장은 현재 지수 상승에 부담감을 느끼며 장중 변동폭 자체가 극심한 양상을 띄고 있다. 상승 탄력 둔화와 계속되는 기관들의 매도공세 차익실현 욕구 등이 지수에 상승세를 둔화시키고 있는 요인인데 현재 시장 내부의 움직임에는 아직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남아 있어 급격한 무너짐은 나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2~3월달에 무차별 폭등랠리를 펼쳤던 종목들과 테마주들은 현재 지수의 이격조정 과정에서 극심한 차별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기존 테마와 새로운 이슈의 형성과정에서 시장참여자들은 새로운 뉴스와 이슈에 목말라하고 있는 분위기다.

테마장세는 지금의 상황에서 단발성으로 끝날 상황이 아니다. 그 이유는 개인들의 연속적인 순매수만으로는 강력한 급등을 이끌어 낼 수 없으며 단순히 지표와 실적만으로도 단기적인 메리트나 모멘텀은 발생하지만 수급적인 측면에서 엄청난 상승파동을 만들어낼 수는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주도세력의 확실한 개입은 매집으로 일관되고 확실한 명분을 만든다. 게다가 큰손들의 개입이 가미된 종목은 우리가 생각하는 수준 이상의 폭등을 이끌어낸다.

필자의 종목에서도 이번 강력한 파동랠리중에 이미 바닥에서 선취매하자고 추천한 에이텍이 추천 이후 450%가 넘는 엄청난 파동을 내고 있으며 VGX인터 역시 1100원대 선점해 120%가 넘는 강력한 파동랠리를 펼쳐주고 있으며 VGX인터 후속으로 추천 드린 엔케이바이오 역시 1100원대 선점해서 근 200% 가까운 파동을 단기에 내주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이런 상황에서 바닥권 선취매의 위력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인데 저렇게 시세가 강력하게 터질 수 있는 이유는 단지 시장테마주라는 이유만으로는 불가능하다는 라는 것이다.

반드시 세력이 개입되며 큰손들의 매집과정을 거치고 나서 확실한 모멘텀이 작용할때 엄청난 시세가 터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필자는 다시 한번 개인투자자들에게 확실한 종목을 바닥에서 선취매하자고 말씀 드리는 것이며 꼭 폭등이 나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고 그때서야 진입하려는 개인투자자분들은 이제는 그런 매매방식은 버리고 필자가 제시하는 전략과 눌림목 조정을 기다려 차분하게 물량을 확보하는 전략으로 이번에도 큰 수익을 창출 시키기 바란다.

간절한 마음으로 필자는 역시 주말도 반납하고 밤샘 작업을 거쳐 또 다시 엄청난 파동을 줄 제2의 VGX인터, 엔케이바이오, 에이텍을 발굴하였다. 청취료가 아까워 이런 엄청난 파동을 줄 종목을 조기에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쳐버린다면 또 지나고 나서 날아가는 종목을 쳐다만 보고 발을 동동 구를 것이다. 다시 한번 투자자분들에게 강조 드리지만 급등이 나오는 종목만을 바라보지 말고 눌림목이나 조정시에 타이밍을 잘 맞추어 선취매하면 새로운 모멘텀과 세력의 개입으로 강력한 급등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 두기 바란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 ☎ 060-800-1234 》 연결 1번 》 020번 『잭팟』

금일의 새로운 황제주 매수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독자 개발한 HCV바이러스(C형간염) 치료제에 대한 31개국 특허출원 항암제 해외 결실의 가시권 진행중으로 항암제에 대한 라이센스 아웃이 진행중이다.

둘째. 세계 최초로 생물전환 공정을 이용한 항 혈전제의 핵심물질을 생산하는 특허취득

셋째. 전세계적으로 62억달러 라는 엄청난 시장규모 형성이 기대된다.

넷째. 당뇨병 치료제 공동개발에 착수하는 재료와 나스닥 바이오회사와에 공동개발 글로벌 기업인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이 기반기술과 시스템 기술이전에 대한부분에 서 독창적인 기술을 인정했다.

그 외에 기술적인 부분에서는 주도세력들에 확실한 개입이 엿보인다 근 2년간의 하락을 마무리 짓고 확실한 상승에 모형을 만들어 놓은 상황이며 수개월간에 박스권구간에서 큰손에 물량매집이 확실히 엿보인다는 점과 정부 정책적인 부분에서 가장 크게 부합될 수 있는 테마와 이슈를 가지고 있으며 차세대 성장동력을 찾아 새로운 엔진을 장착하려는 시도가 엿보인다는 점이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아낸 업체는 그 성장동력이 재대로 구동 될 때에는 단순 실적이나 저평가 논리로 주가를 평가해서는 안되며 향후 엄청난 성장세에 따른 기대감에 의한 주가 폭발이 나타나는 것이므로 현 주가의 가격메리트 또한 충분히 매력적으로 작용할 것이다.

그러므로 필자는 이번에도 밤샘작업을 하면서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또 한번 대박을 안겨드릴 수 있다는 마음에 가슴 벅찬 희열과 설레임에 큰 보람을 느낀다. 이 종목을 놓치지 말고 필자가 제시해 드리는 가격대에 반드시 매수에 동참하시길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020번 [잭팟]
※ 페라리 (37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인베스트풀 (20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카엘/엔케이바이오/바이오니아/씨티씨바이오/이노칩/STX조선해양/세원셀론텍/KT&G/대한뉴팜/에스티큐브/베리앤모어/에너랜드/손오공/셀트리온/유진투자증권/인네트/에이텍/영창실업/KT/OCI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