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특집] 에넥스 명품 보급형 부엌 '스마트'
$pos="R";$title="";$txt="에넥스 '스마트 레드&그레이'";$size="352,256,0";$no="200904271019119718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부엌가구 브랜드 에넥스(대표 박진호)는 기존의 고급 제품과 함께 올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보급형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 명품 보급형 부엌 '스마트(Smart)' 시리즈. '레드'와 '화이트', '그레이'의 경우 고급 6면 UV 도장기법으로 화려한 컬러와 광택을 표현해 고급스런 감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부엌으로, 높은 내구성과 살짝만 닦아도 오염물이 제거되는 청소의 용이성을 갖췄다.
소형 평형대의 부엌을 위해서는 '아일랜드 카운터'를 개발, 조리공간과 연결되는 작업대는 물론 2~3인용의 식탁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직선형 스타일에서 벗어나 부드러운 곡선의 라운드형으로 편리함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했다.
아일랜드 카운터의 하부는 수납장, 오픈장 등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상부는 '월 판넬 오픈장'으로 공간은 적게 차지하면서도 여유로운 수납 기능과 함께 시원한 공간미를 확보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인 '보그 화이트'는 가죽 느낌의 도어를 적용했다. 서재형 오픈장으로 활용할 경우 부엌을 북카페 느낌으로 꾸밀 수 있다. '센시 우드'는 자연스러운 나무결 느낌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