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WoW, 역대 최대규모 업데이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를 위한 대규모 콘텐츠로 선보이는 '울두아르의 비밀'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울두아르의 비밀 패치 업데이트는 지난해 11월 리치 왕의 분노가 첫 선을 보인 이후 다양한 콘텐츠가 대대적으로 추가되는 첫번째 업데이트이며 지난 2004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처음 출시된 이래 역대 콘텐츠 패치 업데이트 중 최대 규모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울두아르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되는 다양한 콘텐츠와 플레이어들을 배려하는 편의성 강화 위주의 여러 시스템이 추가 된다.

울두아르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에서는 공성전차, 파괴전차 등을 이용한 박진감 넘치는 탈 것 전투가 진행되며 더욱 강력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몬스터와 퀘스트(임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이중 특성’ 기능은 사용자들의 게임 진행 영역을 한 단계 확장시키는 편리함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시스템 업데이트다.

또한 ‘은빛십자군 마상시합’이라는 마상 전투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 것도 특징이다. 중세 시대 기사들이 대결하던 마상 전투 방식이 게임에 적용된 것으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울두아르의 비밀 패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서 확인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