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우일렉 '드럼업Ⅱ' 파워블로거와 손잡다


생활가전 전문업체로의 변신을 선언한 대우일렉(대표 이성)이 주부 파워블로거들을 통해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Ⅱ'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대우일렉은 3월 한 달간 모집한 신제품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Ⅱ(모델명:DWD-129RRP)'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3기' 의 발대식을 갖고 6월 중순까지 홍보활동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최종 5인으로 구성된 이번 '클라쎄 프로3기'는 지원자 가운데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해 선발된 이른바 '파워 블로거' 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는 지난해 드럼업 세탁기 출시와 함께 클라쎄 프로 1기 발대식을 갖고 출발 했으며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체험단 클라쎄 프로 2기를 거처 이번에 드럼업Ⅱ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3기로 활동을 시작한다.

'클라쎄 프로'는 온라인 홍보와 입소문 마케터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상 문제점 및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을 회사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적극 교환하는 등 프로슈머로서의 역할도 함께하게 된다.

이번 클라쎄 프로3기 체험단은 신제품 '드럼업Ⅱ' 세탁기를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의 클라쎄 프로 코너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한다. 이 같은 온라인 활동은 물론 정기적인 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체험단 상호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게 된다.

대우일렉은 약 2달간 활동하게 될 체험단의 온·오프라인 활동비를 지원하며,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8주간의 활동을 완수한 파워블로거 중 우수 활동자 2인을 선발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