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저과즙 음료 '제니의 오후'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저과즙 음료 '제니의 오후' 2종(사과/포도맛)을 15일 출시한다.

탄산과 색소를 넣지 않고, 비타민C와 식이섬유를 첨가한 이 제품은 특히 10대들에게 친숙한 일러스트 이미지 '제니의 초상'을 패키지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일러스트 이미지는 싸이월드에서 다운로드 1위를 하고 있는 배경화면으로 현재도 하루 500~600개의 스킨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 모델 선발이벤트', '제니와 함께한 사진 올리기'와 같은 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선택한 디자인을 주기적으로 포장디자인에 반영해 친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