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300,219,0";$no="200904121009090034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미래에셋자산운용은 고객의 편의성 강화와 다양한 펀드정보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새 홈페이지는 미래에셋인디펜던스, 디스커버리와 같은 대표 펀드를 메인화면에 직접 노출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였고, 한번의 클릭으로 해당 펀드의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미래에셋미디어’의 대표적인 투자교육 컨텐츠만을 모아 투자교육 기능을 강화했고 새로운 웹표준화 정책에 따라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더욱 빠르고 편리해진 상품검색 △ 쉽고 재미있는 투자교육 동영상 컨텐츠 △대표 상품 접근 편의성 제고 △디자인 개선 등을 통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유사어 검색기능을 통해 오타, 한영, 비슷한 단어 입력시에도 원하는 펀드 검색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구필희 미래에셋자산운용 온라인마케팅본부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들이 다양하고 정확한 펀드정보를 손쉽게 얻어 투자성공이라는 목적을 이루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