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09,0";$no="200904091001117178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최근 미니앨범을 발표한 지아의 음원이 온라인에서 반응이 뜨겁다.
지난 4일 지아는 미니앨범 '오케스트라'를 공개했다. 이 앨범에는 신곡 6곡과 피아노 버전의 2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에 공개하자마자 멜론 엠넷닷컴 등의 사이트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SKT 컬러링, 라이브벨 최신곡 첫 상단 페이지에는 지아의 앨범 수록곡 전곡이 노출되어 있다.
SKT 뮤직 콘텐츠의 한 관계자는 "대형 가수가 컴백 했을 때에도 전 수록곡이 최신곡 페이지에 전 곡이 노출된 적이 없다"며, "지아의 이번 미니앨범 '오케스트라'의 반응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SKT뿐만이 아니라 KTF, LGT 모바일 최신곡에도 3곡 이상이 노출됐다. 음원의 인기와 함께 곰TV에서 최초 공개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5만 건을 넘어섰다.
한편, 지아는 오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